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예작비뇨의학과의원

개원 19주년 49% 할인 이벤트

자세히보기 하루 동안 보지 않기 X

COMMUNITY

커뮤니티

커뮤니티

FAQ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을 이용하시면
더욱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목록
제목 조회수 날짜
협진 시스템이 뭐죠?
710 07-05
Q. 협진 시스템이 뭐죠?

A. 말그대로 한명의 케이스를 가지고, 6인의 전문의가 같이 진료방향을 설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작을 선택 하신분들에게, 개개인에 맞는 확실한 처방을 해드리기 위해서, 6인의 전문의가 최선의 방향을 추구합니다. 더 나은 결과를 위한 체계적인 회의와 노력을 보여드리기 위함입니다^^
발기부전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은 수술 밖에 없나요?
1486 02-03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방법은 수술 외에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시행되는 방법은 경구용 약물 복용과 자가주사요법입니다. 발기부전을 개선할 수 있는 약물을 복용하거나 만년필 모양으로 만들어진 자가주사를 통해 일시적으로 발기부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남성호르몬 보충, 요도좌약투입, 진공흡입요법 등 비수술적 치료를 통해서도 발기부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발기부전은 보통 혈액순환에 장애가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위와 같은 비수술적 치료와 함께 유산소 운동을 병행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위와 같은 치료를 시행하여도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한다면 음경정맥결찰술 또는 음경동맥재건술 등의 수술적요법을 통해 치료를 시행해야 합니다. 다만, 이런 수술법은 치료 효과를 보장할 수 없고 개인별로 수술 결과의 편차가 매우 심하기 때문에 단 한 번의 수술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음경 보형물 삽입술이 권장되기도 합니다.
다른 곳에서 남성수술을 받았는데 재수술도 받을 수 있나요?
1916 01-09
예작비뇨기과에서는 가능합니다. 남성수술 재수술이 가능합니다.

남성수술 재수술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는 병원들의 특징은 단순히 수술만 진행하는 기초적인 시술 능력을 넘어 두 세단계 이상의 경험과 수술능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반증하는 지표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뇨기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곳. 그리고 재수술 센터를 운용하고 있는 곳을 만나신다면 과거 받았던 수술보다 월등히 높은 결과의 수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예작비뇨기과는 남성수술횟수 1만 4천회로 풍부한 수술 경험과 노하우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런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재수술이 가능하도록 남성수술 재수술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마음 편히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재수술을 고려해야 하시는 분들은?

1. 타 병원에서 남성수술을 받았으나, 음경의 모양이 부자연스럽거나 크기가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추가로 복합수술을 받음으로 부작용 없고 반영구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술 결과가 만족스러워 타 병원에서 수술 받으셨던 분들이 내원하셔서 수술을 받으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2. 링, 구슬 등을 삽입한 뒤 보형물에 의한 자극으로 피부가 헐었거나 성관계 시 본인 또는 상대방의 통증으로 제거를 원하나, 제거 시 음경 사이즈가 줄어드는 것을 원치않는 경우 남성수술을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비의료인에 의해 바세린 등을 주입하여 이로 인한 통증 및 고통이 발생하는 경우 바세린을 제거한 뒤 대체진피를 이식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작비뇨기과, 가장 많이 묻는 질문 BEST 5.
7168 02-21
예작비뇨기과를 방문해주신 환자분들이 가장 많이 질문하는 내용 다섯가지 입니다.

지금 저희 예작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시라면 꼭 읽어봐 주셨으면 합니다.




예작비뇨기과, 가장 많이 묻는 질문 BEST 5.



1. 음경확대술을 하면 얼마나 커지나요?


음경확대술의 효과는 개인차이가 매우 큽니다. 환자분들의 피부 상태와 이식하는 재료 등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는데 4mm짜리 두께의 재료를 사용한다면 현재 내 음경에서 둘레 4mm가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좀 더 편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2. 예작비뇨기과의 BIG5 복합수술은 무엇인가요?


예작비뇨기과의 BIG 5 복합수술은 한 번의 수술로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음경길이, 두께, 귀두 확대, 조루치료, 발기력 강화 총 5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수술로서 이 5가지 수술을 모두 받을 경우 남성의 자신감을 극대화 할 수 있어 가장 많은 분들이 받으시는 수술이기도 합니다.






3. BIG5 복합수술의 비용은 얼마인가요?


복합수술의 비용은 환자분의 피부 상태, 수술 방법, 재료 등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나게 됩니다. 보통 길이 연장술을 받았을 때 150~200만원, 음경확대술을 했을 때 200~300만원, 귀두확대를 했을 때 200~300만원, 조루치료를 받았을 때 100만원 내외, 발기력 강화술 받았을 때 100만원 내외 정도의 견적이 붙게 됩니다. 물론 이 견적 또한 의사 선생님의 진료를 받고 충분한 상담을 거쳐야 하는 내용이기 때문에 이 금액들 역시 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각설하고 위 금액을 모두 더했을 때 800만원~1,000만원 이상, 고가의 수술비용이 들어가는 것이 복합수술인데, 예작비뇨기과의 BIG5 복합수술을 받을 경우 이 금액에서 최대 50%까지 할인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비용적 부담을 상당히 줄일 수 있습니다.
물론이 할인 금액은 BIG5 복합수술을 받았을 때 할인 금액이며 1~2개의 수술만 받을 경우에는 할인이 되지 않거나 지원되는 할인 폭이 줄어들기 때문에 반드시 상담을 통해 정확한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4. 복합 수술 후 회복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수술 직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샤워나 통목욕만 일주일 정도 주의해주시면 별 다른 문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성관계는 수술 후 4주 이후에 가능합니다.
보통 수술 후 7~10일 안에 실밥을 풀게 되며 4주 경과 후에는 성생활 및 자위행위는 물론 완벽하게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합니다.





5. 예작비뇨기과의 장점과 타 병원과의 차이점은?


홈페이지를 읽어봐 주신다면 다른 병원과 어떤 것이 다른지 잘 아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귀찮으신 분들이라면 예작만의 핵심 경쟁력이라는 글을 읽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은 좌측에 있는 카테고리에서 예작 소개 안에 들어있습니다.





이상 예작비뇨기과에서 가장 많은 환자분들이 받는 질문 BEST 5.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포경수술은 꼭 하는 것이 좋을까요?
1947 07-21
포경수술은 아직까지도 해야 한다와 하지 않아도 좋다의 의견이 양분되어 학자들 사이에서도 많은 논란을 낳고 있는 수술입니다.
물론 최근에는 굳이 하지 않아도 좋다는 의견이 조금씩 우세하여 포경수술을 일부러 받지 않는 추세기도 합니다. 실제로 전 세계적으로 봤을 때 포경수술을 적극적으로 시술하는 곳은 우리나라와 일본 외에는 거의 없다고 할 정도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문제가 없다면 포경수술을 적극적으로 권장하는 추세는 아니라 할 수 있습니다.

포경수술을 하는 이유는 단 하나, 청결입니다. 특히 사춘기 이후, 음경의 표피가 정상적으로 벗겨져야 함에도 불구하고 정상적으로 벗겨지지 않는다면 귀두와 표피 사이에 이물질 및 노폐물 등이 끼기 때문에 위생상 좋지 않습니다. 이런 이물질과 노폐물들은 감염 및 질병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깨끗히 씻어내야 하지만 포경이 제대로 되지 않은 상태라면 깨끗하게 씻을 수 없기 때문에 더 큰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개인 위생과 청결을 관리하기 힘든 시절이 있었습니다. 목욕 한 번 하기 힘든 그 때만 하더라도 포경 수술은 당연히 받아야 하는 수술 중 하나였지만 현재는 매일 샤워를 하며 개인 위생에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포경으로 인한 문제가 없는 경우라면 굳이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포경을 했을 경우 발기 시 당기거나 통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포경을 하지 않았을 시 성관계 시 심한 접촉으로 생길 수 있는 상처를 막아줄 수 있기 때문에 꼭 해야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포경이 필요한 경우라면 너무 이른나이에 하기 보다는 13세 이후에 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며 최근에는 의학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적은 통증과 빠른 회복이 가능한 포경수술이 가능하며 예전과 같이 종이컵을 끼고 있거나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간단하게 수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관수술을 하면 정력이 약해질까요?
1255 04-04
많은 남성들이 정관수술을 하면 정력이 약해진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는 의학적으로 전혀 근거가 없는 이야기입니다.

정관수술이라는 것은 고환해서 생성된 정자가 이동하는 정관을 수술하여 정자의 정상적 배출을 막는 수술이며 정력이라는 것은 남성호르몬과 밀접한 관계를 갖습니다.

정관수술을 했다고 하여 남성호르몬이 줄어들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정관수술을 한다고 해서 정력이 약해지지는 않습니다.
발기부전은 꼭 수술을 해야하나요?
1835 12-02
발기부전은 그 정도에 따라서 수술을 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 60대 이상의 환자분들 중 발기력을 완전히 상실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수술이 그리 권장되지는 않습니다.

보통 발기부전의 치료는 약물치료가 우선적으로 사용되며 이 외에도 주사요법과 함께 고주파치료, 운동요법 등을 병행하기도 합니다. 
수술 부작용은 없나요?
4703 07-25
모든 외과적 수술에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작용이 전혀 없다고 하는 것은 과장이고 허위내용이겠죠. 예작의 남성수술이라 하더라도 예외가 될 수는 없습니다.
예작의 수술 역시 부작용은 발생할 수 있으며 저희 예작비뇨기과는 이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을 늘 기울이고 있습니다.

남성수술에서 발생할 수 있는 대표적인 부작용은 일반 외과 수술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감염 및 통증을 비롯한 모든 부작용들입니다. 
이 외에도 생각 이상으로 확대 효과가 떨어지거나 모양이 부자연스러운 경우, 너무 과도하게 확대가 된 경우, 발기력이 저하되는 경우, 만곡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허나 이런 부작용이 발생하는 빈도는 매우 낮으며 예작비뇨기과는 이런 부작용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감염률 0%를 위한 항생제 사용 및 5층 수술실에 대한 소독 및 멸균처리, 의료진의 관리감독 하에 이뤄지는 수술실 및 수술집기들의 보관 및 처리과정 등은 모두 부작용이 최대한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가장 기본이자 핵심입니다. 

이 외에도 수술 후 발생한 부작용에 대해서는 저희 예작비뇨기과는 성심을 다해 처리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BIG5 복합수술 비용은 얼마인가요?
2547 01-12
BIG5 복합수술은 성기의 상태에 따라 수술방법, 수술재료가 달라지게 됩니다.

정확한 상담이 이루워지지 않는다면, 비용이 나올 수 가 없습니다.

게다가 BIG5 복합수술을 물건을 사고 파는게 아닌, 

의술이기 때문에 더욱이 정확한 진단 후에 비용이 책정이 됩니다.

만약, 비용을 말씀드리고 전화나 방문시에 가격이 달라지는 일이 많이 발생이 되기 때문에 

최소한 전화로라도 상담을 진행한 후에 비용이 책정을 해드릴 수가 있습니다.

전화상담은 대표번호 1577-7565 에서 상담을 진행 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수술 후 성관계는 얼마나 있다가 가능한가요?
4937 03-04
수술 후 성관계는 최소 4주 정도는 기다려주셔야 합니다.

남성수술을 받은 뒤 회복기간을 거치고 10~15일 정도면 실밥을 풀게 되는데요.
사실 실밥을 풀고 2~3일 뒤라도 성관계가 가능하긴 합니다. 허나 통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상처의 회복이 더뎌질 수 있고 잘못된 성관계로 인해 감염의 우려도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수술 후 4주 정도 지난 뒤 성관계를 가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