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수술정보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예작비뇨의학과의원

개원 19주년 49% 할인 이벤트

자세히보기 하루 동안 보지 않기 X

COMMUNITY

커뮤니티

커뮤니티

SURGERY INFO

남성수술 정보

남성수술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남성수술정보 목록
제목 조회수 날짜
남성수술, 남성들이 받는 5가지 이유!
1620 01-18
남성수술, 남성들이 받는 5가지 이유!





인터넷 보급으로 성생활과 성문화가 많이 개방되었는데요.

그와 동시에 고민과 만족감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들도 많이 생겨났습니다.

예전에는 불법적인 시술로 그 만족감을 채웠지만 지금은 보다 확실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이유로 최근에는 의학의 발달로 남성수술을 통해 고민을 해결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어떤 분들이 남성수술을 받고 어떤 이유로 결심을 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성생활 시 나와 내 파트너의 만족감

남성들에 인생에 있어서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는 성생활 시 파트너와 자신의 만족감을 늘리는 고민은 아마도 고대 문명 때부터 있었을 것입니다.

이렇게 서로에 대한 만족감이 떨어지게 되면 가정에 불화 또는 파트너와의 관계가 틀어지는 경우가 발생하여 남성수술을 통한 성생활 만족감을 높이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2. 당당하지 못한 사우나 콤플렉스

남성수술에 있어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할 정도입니다.

타인과 나를 비교하는 것은 최대한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사우나를 가게되는 경우 그 때 마다 신경이 쓰인다면 정신적으로도 힘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사우나 콤플렉스가 발생할 수 있지만 음경의 작음으로 당당하지 못한다는 생각은 괴로울 수 밖에 없습니다.



3. 보이지 않는 함몰음경(자라고추)

선천적으로 음경이 함몰 되었거나 후천적으로 비만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 때는 치골흡입과 음낭칼퀴제거술 등을 통해 보이지 않는 길이를 밖으로 빼내는 고정 수술을 받아 개선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4. 풀이 죽는 발기부전

발기부전은 대부분 약물을 이용하여 치료를 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약물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거나 약물에만 의존 하게 되면 발기부전이 더 악화되거나 심장, 혈관에 무리가 가기도 하여 보전적인 치료와 함께 발기력 강화 수술을 받는 분들이 많이 증가하였습니다.



5. 자극을 참기 힘든 조루증

조루증은 평소 성관계 시 사정기간을 조절하지 못하는 질환입니다.

최근에는 젊은 나이에도 심리적 요인이나 스트레스, 흡연, 음주 등에 원인으로 조루증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보통 신경이 예민한 경우 이런 증상이 생기기도 하여 병원에 방문하여 신경을 조절하는 수술을 많이 받는 추세입니다.





이렇게 남성수술을 받는 대부분의 이유는 다양하게 나타나게 됩니다.

수술을 받는 것만이 꼭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남성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만큼 많은 고민을 통해서 남성수술을 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수술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 글을 보고 자신에게 꼭 필요한 수술인지 생각해보고 그로 인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권태기 극복? 변화의 바람이 필요하다
1023 11-10
권태기 극복? 변화의 바람이 필요하다



골프를 4~5년 정도 치다 보면 왠지 모르게 실력도 정체되는 것 같고 그 열정도 예전만 못하게 되는 순간이 찾아온다. 점차 나만의 습관이나 버릇 같은 것들이 생기기 쉬운 시점이기도 하고 내 스타일이라는 것이 조금씩 정립되는 시기이다 보니 익숙하고 평이해 지게 되는 것이다. 흔히 매너리즘에 빠진다고 이야기를 하는데 이런 매너리즘은 골프에 흥미를 잃게 하고 권태기에 도래하게 한다. 이런 권태기는 슬럼프로 이어지기 쉽다. 



그렇다면 권태기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다양한 프로 골퍼들이 저마다의 권태기 극복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그 이야기들의 공통분모를 찾아보자면 결국 “변화”라는 것이다. 스윙의 자세를 바꿔보기도 하고 마인드 컨트롤을 하거나 헬스로 체력을 늘려보기도 한다. 물론 잠시 골프채를 놓는 것도 방법일 수 있다. 그 중에서 몇몇 사람들은 비싼 골프채로 바꿔보는 사람들도 있다. 모두가 그러하지는 않겠지만 골프는 돈 들인 만큼 달라진다고 했다. 값비싼 클럽은 그만큼 제 값어치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골프웨어도 마찬가지다. 돈 들인 만큼 멋지게 입을 수 있고 좋은 기분으로 좋은 클럽으로 필드에 나서면 기분이 남다르기 때문에 권태기를 극복할 수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연인관계나 부부관계의 권태기는 어떠할까? “권태”라는 단어의 사전적 의미를 보면 ‘어떤 일이나 상태에 시들해져서 생기는 게으름이나 싫증’이라고 나와 있다. 익숙함 때문에 생기는 지루함인 것이다. 골프와 마찬가지로 연인과 부부가 오래 함께 지내다보면 그러한 익숙함 때문에 서로에게 지루해지고 싫증이 생기게 된다. 이런 권태기를 해소하는 것 역시 “변화”라고 할 수 있겠다. 



실제로 본원에 내원하여 음경확대술이나 실리콘링 등을 수술 받으시는 남성분들과 상담을 해보면 부부 사이의 권태기를 극복해보고자 하거나 새로운 변화를 위해 수술을 결심하시는 경우들이 상상 이상으로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마치 골프에 대한 권태를 극복하기 위해 클럽을 바꾸듯이 섹스리스를 극복하고 권태기를 이겨내기 위해 남성들이 적극적으로 이런 남성 수술을 결심하고 있는 것이다. 



공식적인 설문통계는 아니지만 본원에서 수술을 받으신 환자분들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해보면 이러한 남성 수술이 성관계에 대한 자신감을 상승시키고 부부 관계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이야기 하신 환자분들이 많다. 즉 남성 수술을 통해 권태기를 극복하려는 시도가 상당히 긍정적이라는 뜻이기도 하다. 



모든 권태기에 대한 극복은 변화이다. 그것이 사소한 변화이건 거대한 변화이건 간에 지금 내가 권태로움을 느끼고 있다면 보다 적극적인 변화를 시도하여 새로운 활력을 얻어보려는 노력이 필요하겠다


여유증, 더 이상 감추지 말자!
1161 04-27
점점 날씨도 많이 따뜻해지고 얇은 티셔츠를 입는 계절이 왔는데요.

이제 몸매관리는 비단 여자들에게만 국한되는 게 아닌 듯 합니다.

얼마 전 여성들이 뽑은 '남자들의 혐오패션' 에 

'여자처럼 튀어나온 가슴' 랭킹에 오르기도 했을 만큼

여유증인 남성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유증을 가지신 분들은 부끄러움때문에 목욕탕이나 수영장도 못 갈 뿐만 아니라

여름에도 얇은 면 티조차 입지 못 하시는데요.

여유증은 사춘기 시절 남성들에게 일시적으로 올 수 있는 현상이지만

사춘기 이후에도 계속 된다면 치료를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사춘기 이후에 오는 여유증은 보통 갱년기로 인한 남성호르몬 감소, 

보충제에 포함된 스테로이드 성분으로 인한 여성 호르몬 분비, 

혹은 탈모 치료제로 인한 남성호르몬 억제 성분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운동을 하면 여유증이 사라질 수 있다고 말하지만

사실 여유증은 운동으로는 치료가 불가능하고, 

오히려 가슴 근육이 비대해져 증상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해결 방안은 무엇일까?

해답은 예작에 있습니다.

여유증은 유선이 발달하여 생기기 때문에 

이 유선조직을 제거하는 수술이 필요한데요. 

이 수술 또한 노하우가 있어야 재발을 방지하고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예작의 정밀검진으로 여유증의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맞춤 수술 상담 받으세요.

여성 의사에게 상담받기 부끄러우셨죠?

예작은 간호사까지 모두 남성으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더 이상 부끄러움때문에 고민하지 마시고

예작에서 여유증 상담받고 편하게 면 티 입으세요 :)


BIG5 복합수술로 한번에!
2256 04-14


음경이 왜소하여 콤플렉스를 가진 분들은 보통 한가지의 고민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길이만 길게, 굵기만 굵게 하는 것은 미적으로도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합니다. 

따라서 예작에서는 모든 콤플렉스를 한번에 치료할 수 있는 BIG5 복합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 BIG5 복합수술이란?



길이, 조루, 두께, 확대, 강화 모두 개선되는 수술입니다. 여러번 수술을 할 필요없이 한번에 가능한 수술로 환자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비용역시 따로 수술 하시는 것 보다 50%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BIG5 복합수술 방법



복합수술을 할 때 보통 대체진피를 사용합니다. 대체진피는 인체와 가장 유사한 조직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때문에 생착이 빠르고 내 살과 같아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수술 시간도 약 1시간 가량으로 짧으며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합니다. 



-BIG5 수술 예작비뇨기과인 이유!



예작비뇨기과의 풍부한 노하우로 만들어진 이 수술은 남성의 콤플렉스를 해소 시켜 드리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지점을 두는 네트워크식 병원과 다르게 강남본점만을 운영하며 모든 노하우와 서비스를 집약시켰습니다. 덕분에 환자분들은 더욱더 높은 수준을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5층 단독 수술층을 만들어 안전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5가지 기능을 한번에 개선하는 BIG5 복합수술은 선택은 예작비뇨기과 뿐입니다. 


남성 확대 수술의 재료 3가지
910 11-30


남성 수술을 하는 목적은 보통 길이 연장과 굵기 조절입니다. 

대표적인 확대수술은 음경, 귀두, 전체적 길이 연장이 있는데요. 

예작비뇨기과는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BIG5 명품복합수술을 진행하면서 만족도를 더하고 있습니다. 

이런 수술은 선택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대체 진피를 이용한 확대 수술법



대체진피는 인체조직과 가장 유사한 피부조직을 말합니다. 대체진피를 사용하게 되면 마치 나의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본인 조직이 아니라 처음에는 딱딱함을 느낄 수 있지만 점점 생착하게 되면 마치 자신의 것 처럼 느껴지게 됩니다. 특히 최근 기술의 발달로 대체진피 역시 발달되어 더욱 효과적인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자가 지방을 이용한 확대 수술법



자신의 지방을 추출하여 성기에 주입하는 방법입니다. 본인의 지방을 이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가장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가 지방의 특성상 흡수되려는 성질이 있어 만족할 만큼 확대를 하였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점점 줄어들 수 있습니다. 



3. 약물을 주입하는 수술법



약물 주입은 보통 필러를 이용합니다. 마치 볼살 필러처럼 음경의 볼륨감을 주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필러의 경우는 액체기 때문에 약간의 물렁거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흡수율이 굉장히 높기 때문에 재시술이 잦은 것이 단점입니다. 
조루증 수술 (배부신경차단술)
1961 03-25


조루증은 남성 성기능 중 가장 흔한 사정장애입니다. 아직 정확하게 의학적으로 기준을 설명할 수는 없지만, 보통 삽입 후 90초 이내에 사정하는 경우 조루로 보고 있습니다. 90초 보다 길다 하더라도 만족할 만한 시간동안 사정을 지연할 수 없으면 조루로 보기도 합니다. 



조루증을 개선하는 방법 중 하나로 배부신경차단술이 있습니다. 음경의 귀두부분에 예민한 신경을 차단함으로써 상정을 지연시켜 줍니다. 이 배부신경은 귀두에 여러가닥을 뻗고 있다가 음경 근위부에서 한가닥으로 겹쳐지며 그 길을 따라 중추신경에 감각을 전달합니다. 이 여러가닥이 너무 예민하거나 많으면 조루가 될 수 있는데요. 



배부신경차단술은 국소 마취후 과거 포경수술 흉터를 따라 음경 피부를 절개 한뒤 신경 가지를 찾아 절단하게 됩니다. 수술 시간은 보통 30분 내외로 짧은 편입니다. 일부 환자는 효과를 볼 수 없는데 그 이유는 귀두부분의 신경이 예민 한 것이 아니라 음경의 몸통부분의 신경이 예민한 경우 입니다. 



대부분의 남성은 귀두가 아닌 몸통부분이 예민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예작비뇨기과에서는 BIG5수술을 통해 대체진피를 몸통부분에 두르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크기를 키워줄 뿐만 아니라 조루예방 효과도 있어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필러 귀두확대술
731 11-30


필러 귀두확대는 귀두에 필러를 이식하는 방법입니다. 귀두를 확대함으로써 성관계시 여성의 G스팟을 더욱 자극 하여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ㅣ필러 귀두확대의 장점 

- 부작용의 발생 가능성이 거의 없다.

- 시술과 치료가 10분 내외이다.

- 칼로 절개하지 않아 수술 부담감이 없다.

- 귀두의 예민한 부분을 필러로 덮어 조루 방지 효과가 있다.

- 10일 후면 성관계가 가능하다.



ㅣ필러 귀두확대의 단점 

- 약물을 주입하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추후 흡수될 수 있다.

- 음경확대에 비해 확대 효과를 크게 보기는 어렵다. 



ㅣ수술 후 주의사항

- 수술 후 다음날 내원하여 소독 및 환부 관찰을 해야 합니다. 

- 3~4일 간은 금주하여야 염증 발생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샤워는 3일 후 가능합니다. 

- 시술 부위를 만지거나 누르면 모양 변화 및 염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남성수술도 실리콘으로?
148 11-30


실리콘 수술은 남성수술 중에서 가장 오래전 부터 해오던 수술입니다. 

치료가 발달하기 전에는 구슬을 넣거나 실리콘을 넣어서 남성수술을 했는데요. 

그때 수술이 위험 했던 이유는, 공업용 실리콘을 사용하고 수술자가 많지 않아 기술이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남성수술의 기술이 많이 발달하였고 실리콘 역시 KFDA 허가를 받은 인체용실리콘을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아직도 몇몇 병원에서는 공업용 실리콘을 사용하고 있으니 꼭! 인체용 허가 받은 제품을 사용하지는 살펴보아야 합니다. 



실리콘 보영물은 링모양의 실리콘과 T모양의 실리콘이 있습니다. 



링모양의 실리콘은 귀두뒷편 몸통이 시작하는 부위에 들어가게 되며 성관계시 자극을 주어 파트너의 만족도를 높이게 됩니다. 



T모양의 실리콘은 링모양보다 살짝 두꺼우며 확대효과 및 길이 연장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실리콘보형물 수술은 상담을 통해 실리콘 사이즈를 정하고 수술에 대한 안내를 받은뒤 시작됩니다. 수술시간은 25분 내외로 짧게 끝나는 편입니다. 

약 일주일동안 관리를 잘하면 한달 뒤 부터는 성관계가 가능한상태가 됩니다. 



실리콘 수술은 기타 수술 보다 저렴하지만 수술 후 모양이 바뀔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조루 예방효과, 길이연장 , 확대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이 하고 있는 시술 입니다. 


남성수술 후 관리법
2366 03-16
남성수술을 망설이는 이유중 첫번째로 꼽히는 것이 바로 부작용이다. 
이러한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병원을 선택하는 것 뿐만아니라 수술 후 관리도 중요하다. 



수술 후 권장하는 관리법은 



1. 장시간 앉아 있지 않는다. 

대부분 직장생활을 하게 되며 장시간 앉아있는 경우가 많다. 이런경우 수술 부위가 눌린 상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는다. 50분에 한번씩은 일어나 간단히 스트레칭을 하거나 걸어주는 것이 좋다. 



2. 금주 , 금연한다. 

보통 수술 후 완전 생착하기 까지 금연 금주 하는 것이 좋지만 어쩔 수 없는 경우에는 만 24시간 정도는 꼭 금주 금연을 하는 것이 좋다. 상처 회복 뿐만 아니라 빠른 생착에도 도움이 된다. 



3. 헐렁한 옷을 입는다. 

수술 부위가 습해지거나 압박을 받으면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다. 따라서 평소에 헐렁한 옷을 입어 통풍이 잘되도록 한다. 또, 수술 부위를 소독 한 후에 잘 건조 하는 것이 중요하다. 



4. 4주간 성관계를 피한다. 

고대하던 수술을 받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 이때 바로 성관계를 가지면 수술 부위가 터지거나 아플 수 있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4주간은 자위 및 성관계를 피하는 것이 좋다. 



남성의 자신감을 회복해 주는 남성수술! 받은 후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는 사실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남성수술의 결과!
2125 02-23
남성수술의 결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남성수술을 통해 자신의 심벌을 보다 크고 우람하게 만들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죠.



그래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남성수술의 결과에 대해서.



1) 굵기는 얼마나 굵어질까?



남성수술을 하게되면 대체진피 혹은 지방, 필러 등을 주입하여 음경의 굵기를 굵게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음경에 넣은 보형물 만큼 두께가 두꺼워집니다. 대체진피를 여러장 넣으면 그만큼 굵어지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공간과 피부입니다. 수술을 받으시는 환자분의 음경 상태에 따라서 굵은 재료를 사용할 수도 있고, 아예 얇은 재료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고, 수술 자체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는 것이 바로 이 이유 때문이죠.



대체진피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고, 피부가 많이 남아 있는 상황이라면 얼마든지 굵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얇은 재료를 사용해야 할 수 밖에 없고 절개 부위도 귀두쪽이 아닌 치골 쪽으로 절개해서 대페진피를 삽입해야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성관계 시간을 얼마나 길어질 수 있나?



사실 성관계 시간에 대해서 얼마나 길어질 수 있다! 라고 단정지어서 말하기는 힘듭니다. 본래 사정 시간이라는 것은 사람의 의지로 얼마든지 조절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심리적 요인이나 외부적 요인에 의해서도 얼마든지 사정 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남성수술을 통해 귀두 감각을 둔화시키게 된다면 아무래도 자극이 줄어들기 때문에 사정 조절에 좋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귀두의 예민도를 측정하는 검사를 통해 굳이 귀두가 예민하지 않으신 분들에 대해서는 감각을 둔화시키기 보다는 다른 방법으로 성감을 만족시키고 더 오래 관계를 할 수 있게 솔루션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3) 만족도는 어떻게 되는가?



남성수술은 단지 성관계 능력의 개선을 위해서만 받는 수술이 아닙니다. 그 동안 자신의 심벌에 대해서 콤플렉스가 있던 분들은 그런 콤플렉스를 개선할 수 있고, 자라음경과 같이 음경이 파뭍혀 잘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아무래도 그것을 잘 드러나게 꺼내어 자신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별 다른 부작용이나 심각한 후유증 등이 없는 이상 만족도는 매우 높은 편에 속하는 수술이며 실제로 예작비뇨기과에서 수술을 받으신 많은 남성분들이 만족해 하고 계십니다. 



남성수술, 좋은 결과를 위해서는 예작비뇨기과에서.



예작비뇨기과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이유는 바로 풍부한 수술경험에 있습니다. 네트워크로 분산되어 수 많은 의사들이 각각 수술을 진행하는 다른 프렌차이즈 병원들과는 달리 예작비뇨기과에서는 강남 본점에 모든 인프라를 집중하여 강남에서만 수술을 진행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술 경험에서는 타에 추종을 불허합니다.



예를 들자면, 10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병원에서 수술을 100건을 한다면 실제로 한개 병원에서 수술하는 케이스는 10개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예작에서 60건의 수술을 진행한다면 전체 수술건수로는 다른 네트워크 병원보다 적지만 단일 지점으로 따졌을 때는 월등히 많은 수의 수술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희 예작비뇨기과의 의료진들은 모두 한 지점에 있기 때문에 간호 인력, 의료진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고 다양한 수술 케이스에 대해서 노하우를 공유, 더 나은 수술 결과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남성수술에 대해서 고민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저희 예작비뇨기과를 찾아주세요.

성심껏 진료해드리겠습니다.